사이트이용 FAQ
검색
분류 제목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A.


 


▮ XP 사용자인 경우



* 지정한 프로토콜이 지원되지 않아서 파일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URL 열기] 대화 상자에서 http:나 rtsp: 등의 다른 전송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파일을 열어 보십시오라는 메세지가 나올경우
* 윈도우 시작 → 실행 → regsvr32 wmnetmgr.dll 입력 → 확인


* 동영상이 플레이가 된다면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메뉴의 [보기] > [통계] > [고급] > [프로토콜 확인] 에서 프로토콜을 확인하십시오.


 



▮ Windows 7 및 비스타사용자인 경우 


 


* 익스플로러 창에서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 "보호모드사용(Internet Explorer를 다시 시작해야함" 체크해제


* 윈도우 시작 → 실행 → CMD → for %a in (%systemroot%\system32\wm*.dll) do regsvr32 /s %a 등록


* 비스타 이상의 OS는 CMD 관리자 모드로 실행


 



▮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최적화



Windows Media Player9을 실행하고 오른쪽 마우스 클릭 후 [옵션]메뉴로 들어가서 아래 그림과 같이 [플레이어]탭의 [자동으로 코덱 다운로드]와 [인터넷에 연결]을 체크합니다.


 




 
[옵션] - [네트워크] 탭으로 이동하여 그림과 같이 스트리밍 프로토콜의 TCP와 HTTP만을 체크하고 스트리밍 프록시 설정에서 HTTP, MMS, RTSP의 모든 프록시 설정이 [없음]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만일, [없음]으로 되어 있지 않다면 해당 프로토콜을 선택하고 [구성]버튼을 눌러 아래 그림과 같이 선택사항을 프록시 서버사용 안함으로 선택 후 확인버튼을 누릅니다.


 
 



[성능]탭에서 [연결속도]와 [네트워크 버퍼링 시간]의 설정을 5초로 수정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 인터넷 익스플로러 쿠키, 임시파일 삭제
아래의 그림과 같이 인터넷 익스플로러 상단의 [도구]메뉴 - [인터넷옵션]을 클릭


 
 



쿠키 삭제를 클릭하신후 삭제 확인창이 출력되면 확인을 클릭 파일 삭제를 클릭하신후 "오프라인 항목을 모두 삭제" 부분을 체크 후 확인버튼을 클릭 (파일삭제의 경우 임시파일의 양에 따라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 네트워크 연결이 불안정할 경우 발생
무선랜이나 유동아이피 환경하에서 인터넷 연결상태가 불안정할 경우 발생할수 있습니다. 네트웍 연결이 안정된 환경하에서 수강 바랍니다.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Logo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639 혜광빌딩 | 대표이사 구순서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한영준 부장
사업자등록번호 214-87-78980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07420호
직업정보 제공신고번호 : 서울청 제 2012-4호 | TEL : 02. 522. 8277 | FAX : 02. 522. 6978
Copyright 2015 by AIFABIZ Corporation All right reserved
c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