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이용 FAQ
검색
분류 제목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A.

▮ 사용자 PC 관리


- 사용자 PC 가 정상적인 관리가 되지 못해 동영상 재생 등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입니다 .


 


1.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 / 제거에서 툴바 (toolbar), 통합코덱 (starcodec 등 ) 등 불필요한 익스플로러 관련 프로그램 삭제


 


2. 알약이나 V3 LITE 등 백신을 설치하여 PC 최적화 후 악성코드를 검사합니다 .



3. 동영상 재생 중 익스플로러가 갑자기 종료될 경우 [타사 브라우저 확장 기능 사용] 체크 해제


☞ 인터넷 옵션 → [고급]탭 → '타사브라우저 확장 기능 사용' 체크 해제 후 익스플로러 재시작



 


▮ 미디어 플레이어 오류


- 미디어 플레이어에 문제가 있어 일반 동영상도 재생이 불가한 상태입니다 .


 


1. 실행 → WMPLAYER 입력 후 실행



 


 


 


 


2. 메뉴 중 [파일] → [url 열기] → “rtsp://www.axissoft.co.kr/3_350k.WMV”  입력 후 [확인]



 
 


3. 해당 동영상도 정상적인 재생이 되지 않는다면, 미디어 플레이어 문제이므로 미디어 플레이어 재설치 진행


 


 


▮ 윈도우 상태 문제


- pc 최적화 및 미디어 플레이어 전체적인 문제가 없을 경우 윈도우 내에 파일이 손상된 경우이므로 현재로선 윈도우 재설치를 권장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PC 수강 장애
Logo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639 혜광빌딩 | 대표이사 구순서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한영준 부장
사업자등록번호 214-87-78980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07420호
직업정보 제공신고번호 : 서울청 제 2012-4호 | TEL : 02. 522. 8277 | FAX : 02. 522. 6978
Copyright 2015 by AIFABIZ Corporation All right reserved
c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