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이용 FAQ
검색
분류 제목
수강신청/결제/취소
A.

수강신청시 결제는 [신용카드, 계좌직 이체, 무통장입금] 3가지 결제방식 중에서 선택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결제대행사는 LG U+ 전자결제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 신용카드


신용카드 결제시는 본인 혹은 가족의 신용카드로 결제가능하며 결제 승인과 동시에 수강승인처리가 되므로, 결제 후 [내강의실]에서 바로 수강이 가능합니다. 



▮ 계좌직 이체


 ① 회원님이 지정하신 은행계좌에서 결제 금액이 실시간으로 이체됩니다.
 ② 인터넷 뱅킹 사용 여부와 상관없이 공인인증서를 가지고 있으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③ 결제 후 [내강의실]에 입장하시어 바로 수강이 가능합니다.

 


▮ 무통장입금(가상계좌)


무통장입금 결제방식은 회원님이 원하시는 은행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지정 계좌를 발급해 드리며 무통장입금,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이체


 등의 방법으로 수강료를 입금하시면 최대 20분내에 자동으로 결제 승인되어 [내강의실]에서 바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문자메시지 및 이메일을 통해 동시에 입금계좌 및 결제금액을 안내해 드립니다.)

 


※ 참고사항
1. 무통장입금을 통해 수강료를 입금하였으나 최대 20분 이내에 정상적으로 [내강의실]에서 강의를 수강하실 수 없는 경우에는 온라인팀(☎ 02-522-8577)으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바로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2. 무통장입금의 경우 가상계좌가 부여되므로 신청일로부터 7일이내에 입금하셔야 하며, 해당 기일이 경과될 경우에는 입금 및 승인이 불가한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Logo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639 혜광빌딩 | 대표이사 구순서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민규 팀장
사업자등록번호 214-87-78980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07420호
직업정보 제공신고번호 : 서울청 제 2012-4호 | TEL : 02. 522. 8277 | FAX : 02. 522. 6978
Copyright 2015 by AIFABIZ Corporation All right reserved
c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