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주위탁(회사지원)
환급대상 - 고용보험료를 납부하는 사업장에서 근무하는 업체의 직원을 대상으로 합니다.
- 사업주가 직원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교육비의 일부를 환급받게 됩니다.
환급범위 - 환급액은 과목, 교육시간, 모집정원, 기업규모에 의해 차이가 있습니다. 현재 본원에서 재직자 고용보험
  환급 과정을 수료하시면 수강료의 최대 100%에서 약 40%정도 가 환급됩니다.
- 기간중복에 관계없이 같은 날에 교육이 겹치지 않으면 2,3개과정의 중복수강도 가능하지만,
  교육 일이 겹치는 교육을 중복 수강시에는 고용보험 환급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신청서 접수 - 고용보험 환급과정으로 신청시에는 과정별 제출기한 (개강일 3일전) 까지
  아래의 서류를 정확하게 기재하여 제출하셔야 합니다.(Fax접수후 개강일에 원본제출가능)
  ① 훈련위탁계약서 원본 1부
     (학원 제출용이외에 1부를 더 작성하셔서 회사에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②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③ 교육비 지급확인서
      (현금 결제일 경우에만 작성하여 제출합니다.)
결제 - 법인카드(또는 대표자카드) 현장결제 : 아이파경영아카데미 교대교육장 1층 데스크
- 회사명의 온라인 입금 : 신한은행 140-007-010077 ㈜ 아이파경영아카데미
- 현금결제 : 회사에서 교육비를 지급 받았다는 증빙 (교육비 지급확인서)자료 첨부
수료 요건 및
환급절차
- 출석률 80% 이상인 수강생에게만 수료증이 발급되며 80%미만시에는 미수료 처리됩니다.
- 교육 수료 후 사업장 소재지 관할 고용지원센터로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시면 약 2주후에 환급이 이루어집니다.
  ① 훈련비용지원신청서
  ② 훈련위탁계약서 사본
  ③ 수강환급신청서(본원비치)
  ④ 입금증빙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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