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지도사 2차 단과반(온라인강의)
김대열 교수
강의명 : 2024 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관리론동영상+모바일 업데이트중
담당강사 김대열 교수 약력 및 저서 적용대상
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분야 수험생
강의회차 25강 [20시간 54분] / [3배수제한] 수강기간 90일 [일시정지 가능]
업데이트 업데이트중 샘플
강의선택 일반 (180,000원)
교재구입선택 교재 1 마케팅관리론[4판] 25,000원 22,500원
강의소개

▮강의소개

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관리론에 대한 이론정립과 논술대비과정

시험과 직결되는 주요내용에 대한 논리적 체계 및

논술및약술형 시험대비를 위한 다양한 사례 및 실전답안작성의 방법을 제시합니다.


<강의안내>

24년 실강을 촬영하여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제공합니다.

- 업데이트시기 : 2024년 1월 말부터 순차적 업데이트

- 수강유효기간 : 신청일부터 90일 제공

- 총량제 : 3배수(실강수업시간의 3배수 범위내에서 회수관계없이 수강)

* 모바일기기에서도 무료로 수강가능합니다.



▮강의내용

- 마케팅개념의 이해 /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 시장 기회분석

- 마케팅전략 수립 : STP

- 마케팅믹스 : 제품전략 / 가격전략 / 촉진전략 / 유통전략

- 마케팅성과 구축과 관리

- 마케팅 영역의 확장

강의목차
인쇄하기
  강의목차 시간 자료
1강 [1회] OT 49분  
2강 1장 마케팅 개념의 이해 / p.10 20분
3강 1장 마케팅 개념의 이해 / p.19 71분
4강 [2회]1장 마케팅 개념의 이해 / p.22 49분  
5강 3장 마케팅정보 시스템과 마케팅조사 / p.51 49분  
6강 4장 소비자행동 분석 / p.62 50분  
7강 [3회]5장 마케팅환경 분석 / p.89 (음향사고로 인하여 25분가량 2023년 강의로 대체하였습니다. 수강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27분  
8강 5장 마케팅환경 분석 / p.100 48분  
9강 7장 마케팅전략 / p.105 54분
10강 [4회] 8장 제품전략 / p.124 51분  
11강 8장 제품전략 / p.137 52분  
12강 8장 제품전략 / p.163 51분  
13강 [5회] 9장 가격전략 / p.165 54분  
14강 9장 가격전략 / p.173 47분  
15강 10장 촉진전략 / p.184 54분  
16강 [6회]10장 촉진전략 / p.194 52분  
17강 10장 촉진전략 / p.209 54분  
18강 [7회] 11장 유통전략 / p.218 53분  
19강 11장 유통전략 / p.227 56분
20강 [8회] 11장 유통전략 / p.244 49분  
21강 12장 마케팅성과 구축 / p.250 51분  
22강 [9회] 12장 마케팅성과 구축 / p.256 48분  
23강 12장 마케팅성과 구축 / p.263 52분  
24강 [10회] 15장 디지털 마케팅 / p.276 56분  
25강 기출 연계 개념정리 57분
교재정보
마케팅관리론[4판]
교재명 : 마케팅관리론[4판]교재만 별도 구매
저자 김대열 출간일 2024-01-13
출판사 키노프 페이지 404 페이지
판매가 25,000원 22,500원
Logo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639 혜광빌딩 | 대표이사 구순서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한영준 부장
사업자등록번호 214-87-78980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07420호
직업정보 제공신고번호 : 서울청 제 2012-4호 | TEL : 02. 522. 8277 | FAX : 02. 522. 6978
Copyright 2015 by AIFABIZ Corporation All right reserved
c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