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강 | [1회] 1장 마케팅조사의 역할과 절차 / p.4 | 59분 |  |
| 2강 | 1장 마케팅조사의 역할과 절차 / p.19 | 52분 | |
| 3강 | 2장 조사목적의 설정 / p.36 | 35분 | |
| 4강 | [2회] 3장 조사 디자인 - 탐험조사,기술조사,인과관계조사 / p.52 | 57분 |  |
| 5강 | 3장 조사 디자인 - 탐험조사,기술조사,인과관계조사 / p.65 | 45분 | |
| 6강 | 4장 2차 자료와 정성조사 / p.82 | 53분 | |
| 7강 | [3회]4장 2차 자료와 정성조사 / p.98 | 53분 |  |
| 8강 | 5장 서베이법과 관찰법 / p.118 | 58분 | |
| 9강 | 6장 실험법 / p.142 | 45분 | |
| 10강 | [4회] 6장 실험법 / p.143 | 62분 | |
| 11강 | 8장 측정의 기초 / p.190 | 50분 |  |
| 12강 | 8장 측정의 기초 / p.194 | 40분 | |
| 13강 | [5회] 중심경향치 / 유인물 | 60분 |  |
| 14강 | 9장 척도의 개발과 평가 / p.211 | 50분 | |
| 15강 | 10장 표본추출 / p.234 | 50분 | |
| 16강 | [6회] 10장 표본추출 / p.247 | 62분 | |
| 17강 | 11장 자료분석의 준비와 기초통계 / p.258 | 49분 |  |
| 18강 | 11장 자료분석의 준비와 기초통계 / p.274 | 46분 | |
| 19강 | [7회] 11장 자료분석의 준비와 기초통계 / p.280 | 58분 |  |
| 20강 | 13장 차이검증 , 독립성검증, 적합도검증 / p.332 | 38분 | |
| 21강 | 11장 연습문제 / 유인물 p.287 | 51분 |  |
| 22강 | [8회] 13장 차이검증 , 독립성검증, 적합도검증 / p.337 | 59분 |  |
| 23강 | 13장 차이검증 , 독립성검증, 적합도검증 / p.348 | 50분 | |
| 24강 | 14장 분산분석 / p.352 | 41분 | |
| 25강 | 14장 분산분석 / p.3541 | 43분 | |
| 26강 | [9회] 14장 분산분석 / p.358 | 52분 |  |
| 27강 | 14장 분산분석 / p.361 | 56분 |  |
| 28강 | 15장 상관분석과 회귀분석 / p.376 | 40분 |  |
| 29강 | 15장 상관분석과 회귀분석 / p.381 | 38분 | |
| 30강 | [10회] 15장 상관분석과 회귀분석 / p.387 | 54분 |  |
| 31강 | 15장 상관분석과 회귀분석 / 유인물 | 50분 | |
| 32강 | 16장 그룹핑 기법 - 요인분석, 판별분석, 군집분석 / p.417 | 46분 | |
| 33강 | 17장 다차원척도법 / p.452 | 39분 | |
| 34강 | [보강] 2016년 문제풀이 / 유인물 | 42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