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소개
▮강의소개
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분야 합격을 위한 소비자행동 이론정립과 논술대비
소비자행동이론에 대한 체계적이고 논리적인 이론정리와
다양한 사례를 기출분석을 통하여 쉽고 명쾌하게 전달하여 드립니다.
▮강의내용- 소비자 행동의 개요
- 개인적 영향 요인
- 사회적 영향 요인
- 소비자 의사 결정 과정
- 태도의 형성과 변화
- 소비자 정보 처리의 과정
- 소비자 행동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요소
* 파트별 핵심 내용 정리 및 기출 문제 예시답안
          | 1강 |     [1회] OT |     53분 |       | 
    | 2강 |     1장 소비자 행동의 개요 / p.24 |     57분 |       | 
    | 3강 |     [2회] 1장 소비자 행동의 개요 / p.25 |     52분 |       | 
    | 4강 |     2장 개인적 영향 요인 / p.33 |     74분 |       | 
    | 5강 |     [3회]1장 소비자 행동의 개요 / p.25 |     61분 |       | 
    | 6강 |     3장 사회적 영향 요인 / p.56 |     45분 |       | 
    | 7강 |     [4회] 1장 소비자 행동의 개요 / p.25 |     59분 |       | 
    | 8강 |     3장 사회적 영향 요인 / p.65 |     49분 |       | 
    | 9강 |     [5회] 3장 사회적 영향 요인 / p.79 |     53분 |       | 
    | 10강 |      3장 사회적 영향 요인 / p.84 |     58분 |       | 
    | 11강 |     [6회] 4장 소비자 의사 결정 과정 / p.93 |     59분 |       | 
    | 12강 |     4장 소비자 의사 결정 과정 / p.98 |     39분 |       | 
    | 13강 |     4장 소비자 의사 결정 과정 / p.110 |     64분 |       | 
    | 14강 |     [7회] 4장 소비자 의사 결정 과정 / p.121 |     48분 |       | 
    | 15강 |     4장 소비자 의사 결정 과정 / p.126 |     50분 |       | 
    | 16강 |     기출문제 |     65분 |       | 
    | 17강 |     [8회] 5장 태도의 형성과 변화 / p.137 |     51분 |       | 
    | 18강 |     5장 태도의 형성과 변화 / p.146 |     65분 |       | 
    | 19강 |     기출문제 |     42분 |       | 
    | 20강 |     [9회] 기출문제 |     49분 |       | 
    | 21강 |     6장 소비자 정보 처리 과정 / p.169 |     46분 |       | 
    | 22강 |     6장 소비자 정보 처리 과정 / p.176 |     61분 |       | 
    | 23강 |     [10회] 6장 소비자 정보 처리 과정 / p.185 |     55분 |       | 
    | 24강 |     6장 소비자 정보 처리 과정 / p.194 |     47분 |       | 
    | 25강 |     6장 소비자 정보 처리 과정 / p.196 |     65분 |       | 
   
 교재정보
             ![2025 소비자행동론[10판]](http://file.aifa.co.kr/AifaBiz/AifaCmc/Book/소비자행동론[10판] 홈페이지 업로드용.jpg)  |                                                                 교재명 : 2025 소비자행동론[10판]  |                                                                               | 저자 |                     경영지도사 수험연구소 |                     출간일 |                     2025-01-11 |                                                      | 출판사 |                     키노프 |                     페이지 |                     377 페이지 |                                                      | 판매가 |                     25,000원   22,500원 |                                                 |     
                -             *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총 수강 시간에 제한을 두는 정책으로
   종량제 3배수를 적용한 시간만큼 수강 가능합니다. 
              예) 실제 강의시간이 40시간인 경우 40시간 X 3배수 = 총 120시간까지 수강이 가능합니다.                 -             * 수강기간 중 불가피한 상황으로 수강할 수 없는 상황인 경우 일시정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마이클래스 메뉴의 수강 중인 과정 우측의 일시정지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 기간으로는 62일 사용 가능하며,                   해당 기간동안 총 3회에 걸쳐 분할 사용가능합니다.
  일시정지 중인 기간만큼 남은 수강기간은 보존됩니다.
            * 일시정지 서비스를 별도로 동영상강의 상담게시판이나 전화상으로 신청하지 않고 마이클래스 에서
  수강회원 본인이 직접 설정하고 해제 할 수 있습니다.             * 일시정지중인 경우 수강재개 버튼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버튼을 통해 수강을 재개할 수 있습니다.             * 일시정지 후, 당일에 바로 수강재개한 것은 1회 사용한 것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 단, 수강기간 4개월(120일)이상인 수강과정은 일시정지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